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존버스포츠 johnber sports 제품 출시 일정 및 홈페이지 이용 방법 안내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존버 철인3종 에어로수트는 착용시 편안합니다.
작성자 존버스포츠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4-06 12:12: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02


존버 철인3종 에어로수트는 착용시 편안합니다.


그 이유는 20년 넘게 철인3종을 해오며 선수가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 정확하게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동시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에서의 업무 경험을 통해 문제 해결에 필요한 제품 제작 기술을 이해하고 적용했기 때문입니다.


왼쪽은 유명한 해외 철인 경기복 패드 부분이고, 오른쪽은 존버 패드 부분입니다. 둘다 최상급 철인3종 패드를 사용했지만 마감 부분을 봐주세요. 오른쪽 존버 제품은 패드 마감 부분이 피부에 쓸리지 않도록 촘촘한 재봉으로 마찰 부위를 없앴습니다. 시각적으로 좌측과 우측을 비교해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두 제품 다 사용된 패드는 동일한 최상급 이태리 철인3종 패드입니다.)




위 사진은 왼쪽이 존버 철인3종 에어로수트, 오른쪽이 HUUB 제품입니다.


10시간 넘는 시간 동안 사이클과 마라톤을 뛰어야 되는 경기복에서 작은 부분 때문에 불편할 수 있고, 쓸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경기복을 입고서 아이언맨 코스들을 뛰며 불편했던 점을 존버스포츠 제품에 디테일하게 반영하여 좋은 제품이 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믿고 구입해주셔도 됩니다.


존버스포츠 서울 마곡 쇼룸을 방문하시면 제품을 직접 착용해본 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쇼룸_서울시 강서구 공항대로190 푸리마타워 701호

월~금 09:30~17:30 운영


www.johnber.co.kr

070-8118-7230


#존버 #johnber #존버스포츠 #철인3종 #철인경기복 #경기복 #사이클복 #철인슈트 #triathlon #trathlonsuit #트라이애슬론 #존버경기복 #에어로슈트 #수영 #달리기 #열정 #마라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